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더보이즈 현재 소년미 가득한 청량 화보

by 파비콘 2024. 7. 5.
728x90
반응형

더보이즈 현재 소년미 가득한 청량 화보

더보이즈 현재 코스모폴리탄 7월호 화보 떴길래 가져와봄 

+인터뷰  

 

 

카메라 앞에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이하 ‘마리떼’) 착장으로 여름을 만끽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마리떼의 옷이 제 옷장에도 몇 벌 있거든요. 그래서 익숙하기도 했고, 촬영 장소 공기가 너무 좋아 더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늘 촬영 콘셉트를 어떻게 이해하고 준비했나요?

‘소년미’ 그 자체? 사실 이제 나이를 먹어 소년미가 약간 사라지지 않았을까 걱정했는데 오늘 여러 스태프분의 도움으로 사진이 정말 잘 나온 것 같아요. 앞으로도 이 소년미 잃지 않겠습니다.(웃음)

 

 

 

 

 

요즘 어떤 일상을 보내고 있는지도 궁금해요.

7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월드 투어가 예정돼 있어 열심히 준비 중이에요. 3개월 동안 아시아·유럽·미주 투어를 해요.

 

2023년에도 월드 투어를 했죠? 지난해의 좋은 추억으로 올해 더 기대되는 나라가 있다면요?

지난 투어 때 코로나19로 콘서트 일정이 취소된 도시가 있어요. 댈러스랑 산호세. 그때 못 간 게 너무 아쉬워 이번에 가장 먼저 가요. 어떤 도시고, 어떤 팬분들이 계실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올여름은 월드 투어를 하며 보내겠군요. 팬들이 기다리는 앨범 소식도 있나요?

투어 다녀오고 나서 좋은 소식이 있을 것 같아요.(웃음) 한국 팬분들을 오랫동안 못 뵀는데 올해 안에 그 서운함을 풀어드릴게요. 이번 월드 투어의 시작이 서울이거든요. 아마 거기서 맛보기로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더비(더보이즈 팬덤명)’는 현재 씨의 삶에서 어떤 의미인가요?

더비는 저희 더보이즈 삶의 원동력 같은 존재예요. 더보이즈가 ‘자동차’라면 더비는 ‘연료’죠.

 

더보이즈는 연비가 좋은 자동차인가요?(웃음)

그럼요! 더비가 딱 한 분만 계셔도 저희는 진짜 열심히 활동할 거거든요!(웃음) 

 

 

 

 

 

어느덧 2024년도 절반이 지나가고 있어요. 연초에 계획한 일들은 어느 정도 이뤘나요?

사실 제가 연초에 계획을 거창하게 세우는 편은 아니에요. 그날그날 해야 할 일들에 초점을 맞추죠. 그런데 올해는 매일 충실하고 알차게 산 것 같아 지금까지 큰 후회는 없고요, 한 가지 남은 계획이 있다면 더보이즈가 7년 차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

 

 

 

 

 

손해를 보더라도 할 말은 해야 되는 게 현재 씨의 신념이라고 알고 있어요. 아직 유효한가요?

신인 때는 정말 그렇게 살았어요. 제가 하고 싶은 말뿐 아니라, 친구나 멤버들이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대신 해주기도 했죠. 그런데 사회생활을 해보니 하고 싶은 말을 다 하면서 사는 게 쉽지 않더라고요.(웃음) 그래서 지금은 정말 해야 되는 말만 해요. 이제는 저도 말을 아낄 줄 아는 사람이 됐죠. 

 

인터뷰 다는 아니고 일부만 가져와봄 

화보 잘 나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