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본인이 노래 못 부르는 것 같다고 매 앨범마다 울었다는 남돌

by 파비콘 2024. 4. 22.
728x90
반응형

본인이 노래 못 부르는 것 같다고 매 앨범마다 울었다는 남돌

 

세븐틴 도겸

 

조슈아: 저는 그 엊그저께 녹음을 했는데... 현타가 오더라구요. 가수를 하면 안되나?

도겸: 저는 매 앨범 녹음할때마다 그런 생각을 해요

우지: 도겸이는 매 앨범 울어요

도겸: 저는 매 앨범할때마다 그런 생각을 해요

우지: 잘했다고 정말 100번을 칭찬해도 계속 혼자 '어..알았어...흑흑흑흑'

 

 

 

멤버들의 증언에 의하면 정말 시도때도 없이 노래연습을 한다고....

 

 

 

 

 

 

 

나영석 pd도 도겸이 갑자기 노래 부르는거 들었다고 함ㅋㅋㅋㅋ

 

 

 

 

 

 

 

 

 

 

한참 후에 다른 휴식시간에 또 노래 부르는거 나옴ㅋㅋㅋㅋ

 

 

 

명창 강아지 최고니까 자신감 가지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