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이효리가 말하는 나는 솔로 시청 후기

by 파비콘 2023. 11. 22.
728x90
반응형

이효리가 말하는 나는 솔로 시청 후기

나는 솔로 16기를 봤어요, 여러분~

 

 

 

 

 

 

 

제가 원래 좀... 그런 연애 프로를 안 좋아하는데

 

 

 

 

 

 

 

이거 연애 프로가 아니라 인생 프로다

 

 

 

 

 

 

 

사람...뭐지? 휴먼다큐 다 해가지고 봤는데

 

 

 

 

 

 

 

너무 재밌어 가지고 완전 빠져 들었잖아요

 

 

 

 

 

 

 

 

16기를 너무 재밌게 봐서

10기를 찾아봤어요.

10도 돌싱특집이더라고요.

 

 

 

 

 

 

 

그래서 16기랑 10기를 몰아...

 

 

 

 

 

 

 

저 미친 사람처럼 막 몰아보고...

 

 

 

 

 

 

 

어저께, 그저께 끝났는데

 

 

 

 

 

 

 

 

데프콘이랑 사귀는 꿈 꿨잖아요, 너무 몰입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데프콘씨가 거기서

 

 

 

 

 

 

 

그 멘트를 너무 시원하게 재밌게 해가지고

 

 

 

 

 

 

 

 

아~ 16기 레전드, 너무 매력적이시더라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