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있지 유나 인스타

by 파비콘 2024. 4. 19.
728x90
반응형

있지 유나 인스타

 

핫걸

있지 유나 SNS에 올라온 사진들인데 

나랑 같은 인간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다른데 사람 몸이 어케 이래

 

 

 

 

유나는 빨머가 찐인듯 

빨머도 어울리는 사람 많지만 내 기준 유나가 제일 찰떡 같음 

 

 

 

 

 

 

진짜 개이쁘다ㅏㅏㅏㅏㅏ 캘빈 뭐하냐 안 모셔가고

 

 

 

 

 

 

펭: 신유나

귄: 퀸카

 

탈인간급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