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팬들 주접으로 대결하는 김재중 양요섭

by 파비콘 2024. 4. 29.
728x90
반응형

팬들 주접으로 대결하는 김재중 양요섭

 

재친구에 하이라이트 이기광, 양요섭 나와서 팬사랑에 대해 얘기하던 중

이기광은 괴로워함

 

요섭 : (기광이도) 못 하는 건 아닌데

 

 

 

 

 

 

 

 

 

 

재중 : 그건 순발력이 아니야

 

 

 

 

 

 

요섭 : 가끔 잠꼬대도 그렇게 해

재중 : 어머! 비슷하구나

 

 

 

 

 

 

팬들 생각해야 하니까 이어폰도 안 쓰는 김재중 

 

 

 

 

심하게 감명 받은 듯한 양요섭

 

 

 

 

 

 

재중 : 팬들은 지금 뭘 하고 있을까?

 

 

 

 

 

 

 

 

 

 

 

 

(달리기 중독자 요섭)

 

 

 

기광 : Light를 향해서 뛰는 걸지도 몰라

 

이제 슬슬 스며들고 있는 이기광 

 

 

 

 

 

감동받아서 눈 찌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