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꼭 한번 만나고 싶다... 바이브 (Vibe)

by 파비콘 2023. 11. 25.
728x90
반응형

꼭 한번 만나고 싶다... 바이브 (Vibe)

 

멤버류재현(보컬), 윤민수(리드보컬)



누군가 지독히도 그리울 때...



유난히 옛날 그 어떤 한사람이 더오를 때...



왜 그런지 자꾸만 가슴이 벅차오르면서



추억에 묻히고 싶을 때...



그 때마다... 늘...



그 사람이 있고...



그리고 그 앞에 내가 있다...



옛추억...



절대롤 지워지지도...



지울 수도... 그 어떤 방법으로도



막을 수 없는 옛 추억들이 고스란히 남겨진 이유는 뭘까...



아무래도...자꾸만 보고싶고....



그러다가 시간이 아주 많이 지나서...



가끔이라도 마주쳤으면 하는...



그러한 바램이 남아있어서는 아닐까...



그러한 바램이 자꾸만 남아있는건...



아마도... 추억이라는 이름의 탈을 쓴 미련은 아닐까...



꼭 한번 만나고 싶다...









그렇게 꼭 한번만...만나봤으면 하는 그런 사람...



누구에게나 있다...



그... 누구에게나 있는...



그러한 공통된 소설같은 이야기...



그러한 내면속에서 날 꺼낼 수도...



지울수도 없는 이유는....



아주 조그마한 지우개 하나조차 없이 태어난...



그리고 그대로 그 사람을 만난...



그러한 한 때의 우리의 인연이 남겨둔...



어쩌면 또 다른 만남을 위한다는 작은 소망은 아닐까...



그렇기 때문에 꼭 한번...

 

만나고 싶다....

 

그것이 늙어진 모습일지라도...

 

많이 아파서 조금은 여유롭지 못한 모습일지라도...

 

언젠간...

 

꼭 한번 만나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