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박지훈 홍예지 환상연가 대본 리딩

by 파비콘 2023. 11. 20.
728x90
반응형

박지훈 홍예지 환상연가 대본 리딩

드라마 '환상연가'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KBS2 월화드라마 '환상연가'는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로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드라마 '오! 삼광빌라!'(2020)의 윤경아 작가와 '달리와 감자탕'(2021)의 이정섭 PD가 의기투합했다.

 

 

 

 

 

 

 

 

대본리딩 현장에는 '환상연가'를 이끌어갈 제작진과 배우들이 모두 모였다.

 

 

 

먼저 두 인격을 지닌 사조 현과 악희 역할로 1인 2역에 첫 도전한 박지훈은 목소리, 눈빛, 제스처, 표정 등 캐릭터를 표현해내는 요소 하나하나를 완벽하게 소화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몰락한 연씨 왕조의 왕손이자 자객에서 후궁이 되는 홍예지 역시 파란만장한 삶을 지닌 연월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여과 없이 뽐냈다. 

 

 

 

 

 

 

황희는 사조 현(박지훈 분)의 배다른 형으로 알려진 사조 융을 맡았다. 그는 따뜻한 감성으로 사람을 끌어당기는 궁궐의 스위트 가이 그 자체로 변신, 입체감 있는 캐릭터를 그려냈다. 

 

본인의 욕망을 채우기 위해서 물불 가리지 않는 태자비 금화 역의 지우 또한 선과 악이 공존하는 복잡한 내면의 캐릭터에 완벽 몰입하면서 지우가 선보일 금화 역에 기대감을 높였다. 

 

 

 

 

 

 

 

 

 

 

이외에도 김동원, 김태우, 우현, 강신일, 황석정, 우희진 등은 실제 촬영을 방불케 하는 개성 가득한 호연으로 극적 풍성함을 더했다. 

 

 

 

 

 

 

 

'환상연가'는 '혼례대첩' 후속작으로 내년 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