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정작 밥 먹을 친구는 없다는 김재중 투바투

by 파비콘 2024. 4. 30.
728x90
반응형

정작 밥 먹을 친구는 없다는 김재중 투바투

최근에 MBTI가 바뀐 김재중 

 

 

 

 

 원래 엔프제였는데 인프제로 바뀜

 

 

 

 

 

 범규 : 저도 엔프제에서 인프제로 바꼈어요!

급격한 동질감 ㅋㅋㅋㅋㅋㅋ

 

 

 

 

 

 I되고 챌린지 무서운 김재중

 

 

 

 

 

 

 

 

 

 

 

 원래 친구 많기로 유명했던 김재중(사실 지금도 많긴 함)

 

 

 

 

 

 생각하는 친구의 의미가 좀 바뀜

 

 

 

 

 

 

 

 

 

 

 인싸인 연준도 비슷한 생각

 

 

 

 

 

 

 

 한 집에서 나옴=멤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이 좋은 친구가 되길 바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