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본인 얼굴이 짜증 나고 부담된다는 배우

by 파비콘 2023. 11. 17.
728x90
반응형

본인 얼굴이 짜증 나고 부담된다는 배우

 

 

정우성 보면 생각도 멋있는데 얼굴에 밀리는 거 같다고 말하니까

 

 

 

 

 

 

 

 

갑자기 급발진하는 정우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뛰어나!

짜증나!

부담돼!

 

 

 

 

 

 

 

짜릿해!

늘 새로워!

잘생긴 게 최고야!

 

 

 

 

2탄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킹받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