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웁스웁스 지나

by 파비콘 2023. 11. 25.
728x90
반응형

웁스웁스 지나

 

웁스웁스~ 볼 때 마다 놀라게 하는 그녀 지나~

 

굉장히 매력적인데용... 굉장히 아담한 체구인데두 불구하고...

 

뚜렷한 윤곽(?)이 굉장히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외국에서 살다 왓다고 하는데..아무래도 외국에서 굉장히 인기가 잇엇을 듯 싶네요...

 

웁스한 그녀의 플필~

 

 
 

G.NA (최지나) 가수

 

출생= 1987년 9월 13일


신체= 168cm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학력= 프레져 하이츠 세컨드리 스쿨

데뷔= 2010년 디지털 싱글 앨범 [애인이 생기면 하고 싶은 일

 
 

본래 한국인인데...이국적으로 영어는 물론 라인까지도 뚜렷합니다(데헷~;;;)

 

미국이겟...죠?? 미국에서 얼마나 호감을 받앗을지...궁금하네요 ㅎㅎ;;;

 

동양적인 작은 체구와 검은 눈동자 검은 머리인데 영어를 술술 내뱉는 모습을 미국인들이 본다면

 

금방 빠져들텐데 말이죠;;;

 

87년생이랍니다... 27!! 27!!!(오빠라고 해바바~;;;)

 

지나를 처음 접햇던게 그떄는 좀 느린곡으로 기억합니다~ 꺼져줄게 잘살아...??

 

이 곡때만 해도 반짝하는 것보다는 실력껏 양껏~ 힘껏(?) 활동할 줄 알앗는데

 

금새 깜깜무소식이더니...어느새 화려한 눈웃음을 뽐내는 아기자기한 웁스로 돌아왓네용;;;

 

비록 겜이벤(ㅋㅋ)으로 접햇지만 뮤비를 볼 떄마다 눈웃음 작렬하는 아기(?!)를 볼 떄마다

 

나름 설레엿네요 ㅎ;;;

 

부디 이쁘게만 자라다오 ㅠㅠ;;; 곁에 두고 싶은 처자들중 손가락에 매우매우매우 많이 꼽히는

 

그러한 매력잇는 처자입니다~~ 아쉽지만 웁스 대박은 안낫다는...ㅠ;;;

 

갠적으로 긴머리도 이쁘지만 단발스타일이 더욱 잘 어울리는 지나 같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